블로그 이미지
조현정팀장
케이블방송 티비연결 딜라이브 씨제이 팀장님과 함꼐 만나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8. 7. 31. 19:10 카테고리 없음
활동도 함께 병행하면 좋겠다고 한다. 부채를 들고 노래를 부르다가 강하게 할 부분에서는 부채를 펴서 율동을 하며 민요 부르기를 지도하면 학생들은 즐거워 할 것같다고 한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충분한 연습 시간을 부여한 후 발표회가 곧 평가와 병행할 수 있는 수업으로 이끈다면 학생들은 더욱 열심히 참여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면담을 통해서 알 수 있다.
현재 음악 교과는 미술, 체육 교과와 함께 평가에 대한 학생들의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다른 교과와는 다르게 성취 단계를 A·B·C로 3단계 평가를 하고 있다.
하지만 무조건 고득점 취득만이 최고인양 여기는 풍토 속에서 일부 학생들은 음악 교과에서 조차도 수행평가와 지필평가의 대상이 되는 음악수업 활동에만 관심이 있

 

posted by 조현정팀장